본문 바로가기

Living Things

태풍에도 뒤집어 지지 않는 대형 우산

태풍 송다 현재 위치

오늘부터 우리나라는 태풍 송다의 영향권에 들어간다고 합니다. 이 글을 쓰고 있는 7월 30일 오전 10시경 태풍 송다 현재 위치는 일본 가고시마 서남서쪽 부근 해상입니다. 향후 이동경로는 중국과 한국 사이의 서해를 따라 북상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리나라에 영향은?

이 태풍은 소형으로 최대 풍속이 18m/s(초속 18미터)입니다. 또한, 곧 태풍에서 열대 저기압으로 바뀌어서 더욱 세력이 약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리나라에 큰 영향을 미치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되나 그래도 해안가 주변 분들은 혹시 모를 사고에 대비를 하셔야겠습니다.

태풍만 오면 뒤집어지던 내 우산 대책은 없을까?

우리는 태풍이 와도 학교에 가야 하고 출근을 해야 합니다. 지하철이 잠겨도 출근하는 민족입니다. 그래서 태풍이 와도 우산을 쓰고 나가야 하는데 가끔 바람이 심하면 우산이 왜 필요한가 싶기도 합니다. 우산이 뒤집어져 살대가 휘어지거나 부러지는 경우도 다반사입니다. 그래도 그런 우산이라도 써보겠다고 아등바등합니다.

태풍에 강한 우산은 없는 걸까요?

그렇다고 파라솔을 쓰고 갈 수는 없는 노릇인데 시중에 나온 수많은 우산을 비교 검색해본 결과 태풍에도 비 많이 젖지 않을뿐더러 강한 바람에도 뒤집어지지 않는 우산은 까르벵 장우산이 가격 대비 성능이 괜찮은 듯하였습니다.

까르벵 장우산은 24살로 튼튼하게 잡아주고 지름이 102cm로 넓은 면적을 커버하여 어깨나 팔에 비가 젖지 않습니다. 태풍에도 전신이 젖을 일은 없습니다.

까르벵 장우산

자동우산이고 칼라는 4가지 색상(블랙, 핑크, 블루, 머스타드)입니다. 이번 태풍 송다가 지나고 몇 차례 더 태풍이 올 텐데 이런 튼튼한 장우산 미리 구매해 두어야겠습니다. 까르벵 우산 구매는 아래 링크에서 할 수 있으니 품절되기 전에 지금 바로 방문해서 구매해 보세요. 가격이 저렴하니 한두 개 정도는 미리 구매해두는 게 좋습니다.

이 외에 다른 장우산 제품을 살펴보고 싶다면 아래 다른 글을 한번 읽어보세요.

 

장마철 필수품 대형 장우산 추천 5 - Proreview

장마철 세찬 비가 오면 우산을 써도 온몸이 젖게 됩니다. 강한 바람에는 우산이 뒤집어 집니다. 튼튼하고 넓은 우산을 원한다면 대형 장우산을 사용해 보세요. 어떤 제품들이 있는지 추천받고

proreview.co.kr